국제자동차연맹(FIA)에 따르면 문제의 원인은 마지막 17번 코너 근처(정확하게는 마샬 포인트 16.5)에 위치한 맨홀 뚜껑의 헐거움이었다.
점검 후 세션 재개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어 FP2는 잠시 재개됐지만, 레이스 컨트롤 스태프가 현장에 남아 차 통과를 관찰하던 중 맨홀 뚜껑이 움직이는 것이 확인됐다.
이로 인해 레드플래그가 다시 나왔고, 세션은 그대로 종료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