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장수템]국내 최초 크래커 ‘해태 에이스’…반세기 사랑받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장수템]국내 최초 크래커 ‘해태 에이스’…반세기 사랑받아

당시 접할 수 있던 미국 크래커인 ‘리츠’는 한국인 입맛에 맞지 않게 기름진 버터 맛과 짠 맛이 강했다.

김혜수, 손창민 등 최고 인기 스타들을 기용해 TV광고에 나서면서 1993년 에이스는 연매출 100억원대 제품 반열 오르며 간판제품으로 등극했다.

에이스가 반세기 넘도록 장수 제품으로 사랑받은 비결은 끊임없는 품질 개선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