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맛으로 사로잡다”...삼양그룹, 삼양사 서브큐 통해 ‘서울카페쇼’서 프레팡·카페랩 선보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향·맛으로 사로잡다”...삼양그룹, 삼양사 서브큐 통해 ‘서울카페쇼’서 프레팡·카페랩 선보여

삼양그룹은 지난 100년간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패키징 등 생활의 기본을 이루는 요소를 개발하며 우리 일상 곳곳을 채워왔습니다.

삼양사는 기초 식품소재 기술을 기반으로 카페·베이커리 시장을 주요 영역으로 삼고, 일상 가까운 식품 분야에서 필요한 가치를 만들어 왔습니다.

삼양사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 ‘카페랩’ 부스도 운영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