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위스키 ‘히비키 21년 히로시 센주’ 단독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라면세점, 위스키 ‘히비키 21년 히로시 센주’ 단독 판매

신라면세점이 일본 위스키 ‘히비키(Hibiki)’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히비키 21년 히로시 센주’는 일본 전통 회화 ‘니혼가’ 화가인 ‘히로시 센주(Hiroshi Senju)’와 협업한 상품이다.

주제는 ‘자연의 힘과 신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