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신제품 완판 행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신제품 완판 행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선보인 겨울 제품이 높은 수요를 보인다.

어그에 따르면 지난달부터 지난 19일까지 어그 남성 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

포근한 소재감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다양한 캐주얼룩에 어울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