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라이브 방송서 프리미엄 다운 신제품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라이브 방송서 프리미엄 다운 신제품 공개

더네이쳐홀딩스가 운영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라이브 방송에서 겨울 시즌 프리미엄 다운 신제품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지난 14일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누적 시청자 수 18만명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아우터와 겨울철 인기 아이템에 대한 수요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실속있는 혜택과 함께 시즌별 주력 아이템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