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본격적인 겨울 시작되기도 전에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어그X사카이 협업 컬렉션 (로퍼 착용컷)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날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어그는 이른 추위와 함께 신제품과 협업 컬렉션이 반응을 얻으며 지난달부터 이달 19일까지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42% 늘었다.
같은 기간 남성 제품 매출은 52% 증가했고, TXT 연준이 신은 제품은 일부 플랫폼에서 전 사이즈 완판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