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의 홍보 모델로 6인조 걸그룹 ‘퀸즈아이’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굽네의 시카고 피자 출시 6주년을 맞아 지난 4일 선보였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퀸즈아이는 음악적 완성도와 퍼포먼스를 갖춘 팀으로 굽네피자의 젊고 트렌디한 무드를 전달할 최적의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