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지난 20일 ‘제3회 상품 인사이트 투어’를 열고 전국 20여명의 경영주들과 함께 도쿠시마 라면이 제조되는 하림산업의 익산 공장을 방문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상품 인사이트 투어는 세븐일레븐이 경영주와 함께 상품 제조현장을 견학하며 파트너사들로부터 상품 공정 과정에 대해 들으며, 점포 오퍼레이션과 관련된 실질적 노하우를 얻어 점포 매출상승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한 가맹점 소통&교류 프로그램이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해 농산물 산지 방문, 물류시설 탐방 등 경영주들이 판매 상품에 대한 이해와 만족도, 폭넓은 관련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상생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