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슈거 소주 대표주자 '새로', 7억병 판매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로슈거 소주 대표주자 '새로', 7억병 판매 돌파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새로’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 7억병을 돌파했다.

새로는 출시 후 입소문을 타며 4개월 만에 5000만병, 7개월 만에 1억병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 7월 말 기준 누적 7억병 판매를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소주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새로는 제로 슈거 소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주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