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브랜드 베르티가 이탈리아 대형 패션·잡화 체인 OVS(Oviesse)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을 확정하며 유럽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업계에서는 베르티의 이번 입점을 K-뷰티의 유럽 시장 확대 전략에서 중요한 전환점으로 평가하면서도, 현지 소비자 취향과 가격 경쟁력 확보 여부가 성공 열쇠로 꼽히고 있다.
베르티 관계자는 “OVS 입점을 통해 유럽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선보이고 시장 반응을 체계적으로 분석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검토하며, K-뷰티의 유럽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