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편안함이 취향"…홈웨어 존재감 커진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슈+]"편안함이 취향"…홈웨어 존재감 커진다

일상 속 편안함이 하나의 취향으로 격상되면서, 존재감이 커지고 있는 홈웨어 시장에 전문 브랜드는 물론 기존 패션업계까지 속속 진출하며 확장 흐름을 보이는 모습이다.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는 지난 4월 홈 라인 '나우홈'(nau HOME)을 론칭하며 집 안에서의 일상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했다.

일상 속 편안함과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자인 라인업으로 홈웨어의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