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루체니아 하이핏' 관심 '급증'…소비자 체험으로 '구매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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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비엔씨,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루체니아 하이핏' 관심 '급증'…소비자 체험으로 '구매 확산'

한국비엔씨(256840)는 20일 자회사인 한국비티비를 통해 야심작으로 개발된 홈케어 뷰티 디비이스인 '루체니아 하이핏'이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호응과 관심을 받으며 체험형 마케팅 확산으로 향후 구매 증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루체니아 하이핏'은 고주파 기반 리프팅 케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관리 모드, 피부 컨디션 회복에 최적화된 홈케어 솔루션 등의 기능으로 예비신부 및 2030 여성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어 "임지연 TVCF 오픈 이후 제품 문의량이 더욱 늘고 있어 '하이핏'의 다양한 형태의 피부관리와 'All in one care'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행태에 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 종합케어 모드로서 올해 웨딩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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