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LM 기반 상담사 코칭 솔루션 'AI Auto QA'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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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LLM 기반 상담사 코칭 솔루션 'AI Auto QA' 개발

LG유플러스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 품질을 고도화하기 위해 대규모언어모델(LLM) 기반 상담사 코칭 솔루션 ‘AI Auto QA’를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상담사는 상담 직후 사물존칭, 공감 표현 등 언어 사용에 대한 AI 코칭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상담사 응대 품질이 개선되면서 고객은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신규·저년차 상담사 역시 AI 기반 맞춤 코칭 덕분에 짧은 시간 안에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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