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6000명을 초청해 '광클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5060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한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광클절'(10월 16일~26일) 혜택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김동원은 "트롯 공연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결합한 감성 마케팅이 중장년층의 공감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5060 세대의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