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003920)의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Take Fit)’이 홍콩 편의점 시장 점유율 2위인 ‘써클케이(Circle K)’에 입점하며 K단백질 해외 진출 신호탄을 쐈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테이크핏은 입점 직후 바로 판매로 이어지는 ‘즉시 회전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한국 단백질 음료로는 써클케이에 단독 입점함으로써 현지 유통 채널로부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