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 투다리, '동네술집' 이미지 벗고 북미 향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40살 투다리, '동네술집' 이미지 벗고 북미 향한다

'동네술집'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국민 외식 브랜드 투다리가 창립 40주년을 앞두고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이문규 이사는 "투다리는 맛의 일관성과 위생 관리, 점포 간 품질 차이를 줄이기 위해 1989년부터 공장을 운영해 왔다"며 "이 제조 기반이 투다리가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었던 핵심"이라고 말했다.

서산 공장은 꼬치·튀김류를 생산하는 1공장, 국·탕류·레토르트 제품을 만드는 2공장, 김치류를 담당하는 3공장으로 구성돼 대부분의 메뉴를 자체 생산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