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 관광부문 2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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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관광공사,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 관광부문 2년 연속 수상

경기관광공사가 'DMZ 및 경기북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한국 공공브랜드 대상' 관광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공사는 DMZ 공식 인스타그램 '올댓디엠지'를 중심으로 접경지역 소개부터 '평화누리피크닉페스티벌' 연계 홍보, 현장 스케치 영상, 관람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조원용 사장은 "올해는 DMZ의 생태·평화·문화적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웹툰, 밈, 영상 등 디지털 중심 소통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DMZ의 특별한 매력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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