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풋웨어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닥터마틴이 영국 본연의 장인정신과 세계 주요 도시의 감성을 결합한 ‘메이드 인 잉글랜드 시티 컬렉션’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편, 특정 도시의 이름을 각인하는 방식은 글로벌 브랜드가 현지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려는 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됩니다.
닥터마틴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 모델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전 세계 도시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