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용 기자┃한국SDG경영자포럼(총회장 정성용)은 오늘 오후 2시에 서울 UN WDF 본부에서 K-CULTURE 세계화를 위한 첫 시작으로 `글로벌 K-POP 뮤지션 프로듀싱 프로젝트` 출발을 위해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총재 김영철)과 스포츠전문방송 STN미디어와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이날 MOU에서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 김기대 부총재는 “세계유스호스텔연맹과 함께 한국의 K-POP 문화가 세계적인 문화로 발전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수 있기를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고, STN미디어 김정배 대표는 “STN미디어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의 우수한 뮤지션들이 K-POP 스타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한국SDG경영자포럼 정성용 총회장은 `한국의 K-POP 문화를 세계적 K-POP 문화로 발전시키고, 한국 중심의 K-POP이 아닌 전 세계 모든 국가가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발전시켜 나갈수 있는 혁신적 모델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라며 이 프로젝트의 미래가 한국이 세계 문화의 중심이 되도록 하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STN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