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6개 부처와 체육공단을 비롯한 한국콘텐츠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12개 기관의 공동 협력을 통해 전시, 공연, 체험 이벤트 등 일반 관람객(B2C) 대상 프로그램과 국내외 기업 간(B2B) 수출 상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기업 간(B2B) 프로그램에 참여해 10개의 수출 유망 스포츠 기업의 AI 신체 분석 기기, 기능성 스포츠 기구, 필라테스 용품 등을 선보이며, 두바이 및 인근 지역의 바이어와 105건, 약 396만 달러 규모의 1:1 수출 상담을 진행한 결과, 총 4건의 수출 계약 및 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스포츠 기업 상담 부스에서는 기업별 최신 기술을 접목한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쇼케이스' 존을 마련해 현장을 방문한 바이어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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