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10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올해 두 차례의 K-엑스포 참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