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도 의료관광…트립비토즈, 전용 플랫폼 전면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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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A도 의료관광…트립비토즈, 전용 플랫폼 전면 개편

트립비토즈가 글로벌 의료관광 시장을 정조준한 K-메디컬 중심 서비스 개편을 단행했다.

트립비토즈는 의료·숙박·콘텐츠를 연결한 이번 개편으로 해외 이용자의 예약 전환률을 높이고, 한국 의료기관의 글로벌 도달률 확대에도 기여하겠다는 전략을 내놨다.

곽노흥 트립비토즈 본부장은 “K-메디컬 전용 탭은 해외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을 강화해 실제 예약으로 연결되도록 설계했다”며 “글로벌 의료관광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의료기관과 공동 마케팅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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