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메, 피부 회복력으로 K-뷰티의 새 길을 열다 [경기도 혁신의 중심, 유망중소기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코스메, 피부 회복력으로 K-뷰티의 새 길을 열다 [경기도 혁신의 중심, 유망중소기업]

인디 뷰티 브랜드 라코스메(RACOSME·대표 박상현)가 ‘피부 회복력’을 전면에 내세우며 K-뷰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피부 본연의 회복 능력에 집중한 제품 철학과 함께 가맹점 중심의 상생 유통 모델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라코스메는 가맹점 중심 유통 구조를 운영하되 본사가 적극적으로 온라인 인프라를 지원하는 방식을 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