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351870)은 신규 론칭한 유튜브 지적재산권(IP) '겟(GET)이득'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의 IP 기반 커머스 콘텐츠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유튜브 조회수는 콘텐츠의 성과와 채널의 영향력을 판단하는 핵심 지표"라며 "'겟이득' 첫 편의 흥행은 회사가 추진하는 IP와 커머스를 융합한 새로운 콘텐츠 사업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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