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알리 합작사 편입' G마켓 "라자다 행사매출 네배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알리 합작사 편입' G마켓 "라자다 행사매출 네배로"

G마켓은 지난 10∼13일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라자다에서 열린 프로모션에 참여해 싱가포르와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5개국에서 K셀러 상품을 판매했다.

G마켓은 신세계[004170]와 알리바바의 합작법인(JV) 자회사로 편입된 뒤 알리바바 계열 라자다에서 상품을 판매해왔다.

행사 기간 라자다를 통한 해외 판매 건수는 일주일 전보다 319% 증가했고 거래액은 292%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