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국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농심은 에스파와의 첫 번째 협업으로 ‘글로벌 신라면 광고’를 온에어 한다.
에스파는 광고에서 ‘신라면 댄스’도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부활 김태원 "아이유 덕에 1억 벌어…역시 슈퍼스타"
전문가가 분석한 '박나래 사과 영상' 속 숨겨진 심리
‘패스트트랙 충돌’ 박주민·박범계, 오늘 1심 선고
'빅리그 컴백' 코디 폰세 "한국과 류현진이 내 야구인생 바꿨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