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국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농심은 에스파와의 첫 번째 협업으로 ‘글로벌 신라면 광고’를 온에어 한다.

에스파는 광고에서 ‘신라면 댄스’도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