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하루 다섯 차례 인공 눈을 뿌리는 '스노우 샤워'를 진행한다.
성수 팝업에서 화제를 모은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가 크리스마스 마켓에 처음 참여해 '팻위치 뉴욕'과 협업한 초코 퐁듀 스틱 등 18종의 초콜릿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
또 마켓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빈', '윈터 선룸' 두 가지 콘셉트의 프라이빗 라운지가 올해 최초로 운영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