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가전 구독 사업 매출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구체적인 매출 비중을 밝히지 않았으나 해외 매출 기여도가 전체 구독 사업에서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 10월 31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한국 구독사업은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 기반으로 지배적인 경쟁 우위를 더욱 공고히 하며 전년 대비 30% 이상의 높은 성장을 지속했다"고 말했다.이어 "해외 구독사업도 계속 확장 중으로 싱가포르 등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B2B·구독사업을 포함해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지속해 사업 성과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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