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컷팅 젤리', 日 '앳코스메' 소비자 리뷰 랭킹 24주 연속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푸드올로지 '컷팅 젤리', 日 '앳코스메' 소비자 리뷰 랭킹 24주 연속 1위

K-이너뷰티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칼로리 서포트 보충제' 카테고리서 24주(6개월) 연속 소비자 평판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는 3월 1일부터 8월 31일, 6개월간 앳코스메의 칼로리 서포트 보충제 부문에서 소비자 평판 1위를 차지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영향력을 입증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컷팅 젤리를 필두로 콜레올로지 라인이 일본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 내 K-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로의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