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LG유플러스와 손잡고 AI 기반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서비스 개발 착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시, LG유플러스와 손잡고 AI 기반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서비스 개발 착수

㈜위시(대표 황현)가 2025년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AI 기반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서비스 개발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는 SNS 채널별 인사이트 수치와 댓글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는 AI 기반 서비스 개발이다.

위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AI 기술 기반 방대한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 확보로 기업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효율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향후 LG유플러스와의 지속적 협업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