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를 공개했다.
▲ 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 스틸컷./사진=하이트진로 광고는 가죽 재킷을 입은 남성이 치킨집에 들어서며 시작된다.
하이트진로는 전작 ‘테라의 시대’(2022년)의 연장선에서 새 광고 역시 테라 브랜드 세계관을 일상 영역으로 확장한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