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팝업 신드롬’ 센녹, 중국 타오바오 입성… 160조 뷰티 시장 정조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향기 팝업 신드롬’ 센녹, 중국 타오바오 입성… 160조 뷰티 시장 정조준

감각적인 향을 앞세워 국내 뷰티 시장의 주역으로 떠오른 뷰티 브랜드 센녹(SENNOK)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Taobao)를 통해 160조 원 규모의 중국 화장품 시장에 공식적으로 발을 들인다.

특히 이번 중국 공략의 핵심 카드는 시그니처 향기 '애프터 배스'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센녹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점차 중국 내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센녹을 직접 경험하고 그 체험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