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향을 앞세워 국내 뷰티 시장의 주역으로 떠오른 뷰티 브랜드 센녹(SENNOK)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Taobao)를 통해 160조 원 규모의 중국 화장품 시장에 공식적으로 발을 들인다.
특히 이번 중국 공략의 핵심 카드는 시그니처 향기 '애프터 배스'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센녹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점차 중국 내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센녹을 직접 경험하고 그 체험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