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금융소비자 만족도 관련 4개 평가서 증권부문상 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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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금융소비자 만족도 관련 4개 평가서 증권부문상 석권

삼성증권[016360]은 자사의 '고객중심경영'이 국내 최고권위 고객만족 지표와 금융소비자보호 평가에서의 압도적 성과로 입증됐다고 1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지수에서 올해까지 6년 연속으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는 것이다.

삼성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대표이사 직속의 최고소비자책임자(CCO·Chief Consumer Officer)와 금융소비자보호 전담팀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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