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발 팀홀튼 메뉴, 아시아 시장 확산…해외 시장서 판매 신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발 팀홀튼 메뉴, 아시아 시장 확산…해외 시장서 판매 신장

캐나다 커피·도넛 브랜드 팀홀튼의 한국 법인이 개발한 로컬 메뉴가 아시아 주요 시장으로 확산하며 글로벌 전략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팀홀튼에 따르면 한국에서 기획한 시티 캠페인 메뉴가 올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잇따라 수출됐다.

이 캠페인은 캐나다 주요 도시의 이미지를 맛·색감 등에 반영해 제품화한 것으로, 한국 시장에서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보인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