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PRESS] “100% 완벽한 팀은 없다”…홍명보 감독 “가진 능력 잘 발휘하는 게 중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IN PRESS] “100% 완벽한 팀은 없다”…홍명보 감독 “가진 능력 잘 발휘하는 게 중요”

한국은 지난 맞대결이었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에선 조규성의 멀티골에도 불구하고 2-3으로 패배했다.

경기를 앞두고 열린 사전 기자회견에서 홍명보 감독은 “올해 마지막 평가전이다.우리가 이번 11월 캠프의 목표로 삼았던 것들이 한두 가지 있었다.그 부분 역시 목표가 완벽하게 이뤄지길 바란다.거기에는 가장 중요한 승리가 있다.좋은 경기로 꼭 승리해서 올 시즌을 마무리하고 싶다.오늘 잘 준비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홍명보 감독은 “그런 부분은 충분히 선수들이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그 안에서 된다고 생각하면 전술, 전략이 되는 건 빠르게 이뤄진다.그 전에 구축하는 데 오래 걸린다.지난해부터 우리 선수들이 보여준 모습을 봤을 땐 내년 경기가 많지 않으나, 좋은 선수들과 월드컵을 준비하는 데 있어선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