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브랜드인 데누가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브랜드는 이번 25FW 캠페인을 일본 교토의 작은 기차역 여정으로 담아내며 현지와의 연결성을 모색했다.
최근 일본 시장에서는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메타코미디 조진세·김원훈, '미우새'로 세대 아우른 코미디
“360도 무대에 잠실이 들썩”… 이찬원, ‘찬가’ 첫 도시 서울 공연 성료
“팬들이 웃으면 좋아” 박지현, 생일과 콘서트를 하나로… 감동의 150분
김혜윤, 구미호 클리셰를 부수다… “인간이 되기 싫은 MZ 은호”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