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 네이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넾다세일’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6일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이 1시간 만에 모두 소진되며 5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이 브랜드를 인수한 지난 6월 이후 검색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며 “노화 징후에 대응할 수 있는 ‘올-커버 디바이스’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