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 ‘스파게티’ 아트웍부터 투바투 만우절 프로젝트, 키키 데뷔 앨범까지 모두 '프레스룸'의 작업 ✓ 다양한 서체·레이아웃을 활용한 실험적 비주얼로 각 그룹의 세계관을 완벽히 시각화 ✓ K-POP 아티스트 브랜드 구축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인 크루로 급부상 중인 '프레스룸' 소개.
프레스룸이 만든 르세라핌 ‘스파게티’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곡명 만큼이나 유니크하다.
관련기사 11월은 컴백의 달? 꽉 찬 플레이리스트로 귀 호강 준비 완료! 4인의 작가가 만든 디지털 아트워크에 담긴 메시지 아메리칸 아이돌 화제의 인물, 소피 파워스와 드라이브 하다 빌보드 1위를 차지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그 다음은 오스카? 스키즈 한·승민→르세라핌 김채원, OST로 드라마를 수놓다 키키 메이크업의 킥! 눈이 확 틔어 보이는 언더 속눈썹 연출법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바자”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