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5] "인플루언서-유저 간 '찐' 관계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열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스타2025] "인플루언서-유저 간 '찐' 관계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열겠다”

신용섭 인플링커 대표는 "특히 게임 마케팅의 경우 인플루언서가 실제로 게임 내에서 결제하는 모습을 방송하지만, 이는 이미 계약에 따라 지급받은 돈을 사용하는 것일 뿐, 진정한 유저 경험과는 거리가 있다"고 지적한다.

인플루언서는 유저와 직접 관계를 맺고, 유저가 게임에서 결제한 금액의 일부를 리워드로 받게 된다.

인플링커 내에서 인플루언서는 게임별로 직접 활동 신청을 하고, 게임 유저는 스스로 인플루언서를 선택한다.이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유저 모두에게 실질적인 보상이 제공된다.게임업체 역시 자연스럽게 콘텐츠와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