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오늘의 보는 광고' 출시 두 달 만에 3000만 참여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엔비티, '오늘의 보는 광고' 출시 두 달 만에 3000만 참여 달성

종합 포인트 플랫폼 기업 엔비티는 오퍼월 내에서 제공 중인 '오늘의 보는 광고'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참여 3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엔비티는 이러한 구조적 이점을 바탕으로 기존 오퍼월 광고 대비 운영 효율과 수익성이 모두 강화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네트워크 연동을 통해 풍부한 광고 물량이 확보되면서 안정적인 수익 기반이 마련됐고, 매체사 관점에서도 다양한 이용자에게 노출될 수 있는 새로운 참여형 광고 지면이 추가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