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는 일시적입니다.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이 만들어낸 이 컬처를 지속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이 저희 실리콘투의 역할입니다.” (김성운 실리콘투 대표) K뷰티 국내 최대 화장품 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안닷컴’을 운영하는 실리콘투가 1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스타일코리안 K뷰티 콘퍼런스’를 열었다.
이날 김 대표는 자사의 3대 전략 방향으로 △글로벌 인프라 확대 △데이터 기반 유통 고도화 △브랜드 동반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단순 수출 채널을 넘어 글로벌 K뷰티 유통의 플랫폼화에 시동을 걸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실리콘투는 내년에도 유망 스타트업에 대한 전략적 투자와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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