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AI 파랑새 캐릭터로 젊은 세대와 소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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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AI 파랑새 캐릭터로 젊은 세대와 소통한다

새마을금고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재해석한 '블루원정대 파랑새' 캐릭터와 국악 기반 CM송을 앞세운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전통 국악을 현대적으로 편곡한 CM송과 디지털 환경에 맞춰 탄생한 AI 파랑새 캐릭터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새마을금고는 전통 소재인 국악, 상징성 있는 파랑새 캐릭터, 지역에 뿌리내린 상호금융 정체성을 결합해 '근본이 탄탄한 금융기관' 이미지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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