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형 소비 덕 본 다이소, '오늘배송' 등 신실험으로 성장 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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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형 소비 덕 본 다이소, '오늘배송' 등 신실험으로 성장 노린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지난 2023년 온라인몰 오픈 이후 익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하며 본격적으로 e커머스 시장에 들어갔다.

연매출 4조 원 돌파를 목전에 둔 다이소 매출의 80%는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한다.

한편, 다이소는 다이소 판매 제품을 고객이 설정한 주기대로 받아보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12월부터 종료하는 대신 고객 수요가 높은 택배배송, 대량배송, 매장 픽업 서비스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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