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언석 "김민석, 선거에 한눈 팔 때 아냐…물류센터 화재 대책 챙겨달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송언석 "김민석, 선거에 한눈 팔 때 아냐…물류센터 화재 대책 챙겨달라"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7일 충남 천안 이랜드패션 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 사흘째 화재 진화 작업이 이어지자 "정부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전국 물류센터에 대한 안전점검에 나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물류센터는 기본적으로 의류, 포장재, 박스 등 불에 타기 쉬운 물질들이 많기 때문에 한번 불이 나면 불길이 확산되기 쉽다"며 "연중 화재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을 앞두고, 정부가 전국 물류센터 화재예방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촉구했다.

특히 송 원내대표는 "최근 김민석 총리가 종묘앞 세운상가 재개발, 한강버스, '감사의 정원' 조성 등 서울시 지방사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계신데, 지금은 지방선거에 한눈을 팔 때가 아니다"라며 "G20 정상회의로 대통령이 부재 중이니, 김 총리가 겨울철 물류센터 화재예방 대책을 적극 챙겨주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