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어비스디아’, AGF 2025 출격 선언…日 팬덤 열기 韓 전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HN ‘어비스디아’, AGF 2025 출격 선언…日 팬덤 열기 韓 전달

이번 AGF 부스에서 ‘어비스디아’는 일본에서 먼저 구축된 팬덤의 열기를 국내 이용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매일 오프닝에는 ▲게임의 음악과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제잉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버튜버의 ‘어비스디아’ OST 공연, ▲인기 코스어들과 함께하는 ‘어비스디아 캐릭터 팬사인회’, ▲게임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 ‘어비스디아 미션 타임’, ▲게임 내 보스 피해량으로 순위를 겨루는 ‘어비스 인베이더 랭킹 대전 본선’ 등이 준비돼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 ‘어비스디아’는 음악과 고유의 팬덤이 함께 뭉쳐 특별한 서브컬처 감성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며 “AGF 2025에서 국내 이용자들과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글로벌에서도 ‘어비스디아’만의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