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로 완성된 방탄소년단 뷔·티르티르의 ‘뷔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로 완성된 방탄소년단 뷔·티르티르의 ‘뷔쇼’

K-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의 글로벌 팝업행사에 등장한 순간, 현장은 사실상 뷔를 보기 위한 거대한 무대로 변했다.

로스앤젤레스 팝업행사는 티르티르가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기 위해 준비한 첫 현장형 프로젝트다.

미국·일본 동시 팝업 진행, 타임스 스퀘어 대형 광고 점령, 로스앤젤레스 현장 반응 등 이번 행보는 ‘방탄소년단 뷔’라는 키워드가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어떤 상징성을 가진 인물인지를 다시 한 번 확인시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