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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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 2년 연속 1위

DB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5년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KCPI) 조사'에서 손해보험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KCPI 조사는 소비자 체감인식과 실제 민원 경험, 금융감독원 대외민원 수치를 반영해 금융기업의 소비자 보호역량을 측정하는 지표다.

DB손해보험은 금융취약계층 보호 활동, 소비자보호 전담 조직의 사전민원 예방 프로세스, AI 민원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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