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리퍼블리카, WKBL·‘골때녀' 응원가, 테마송 제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사운드리퍼블리카, WKBL·‘골때녀' 응원가, 테마송 제작

과거 수개월에 걸쳐 고비용으로 제작되던 스포츠 응원가나 브랜드송과 달리 사운드리퍼블리카는 짧은 시간과 적은 예산으로도 고품질 음원을 제작해 직접 소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사운드리퍼블리카는 이런 시스템을 통해 응원가는 단순한 이벤트용 노래가 아닌 지속 가능한 자산이 되는 콘텐츠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고 있다.

송재호 사운드리퍼블리카 이사는 “이제 구단과 브랜드가 소규모 예산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고 그 노래를 전 세계 팬과 소비자에게 들려줄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며 “사운드리퍼블리카는 음악을 통해 스포츠와 브랜드, 그리고 팬을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