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가전 여름·겨울철 집중…구매건수 비중 31%·22%"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계절 가전 여름·겨울철 집중…구매건수 비중 31%·22%"

특히 여름과 겨울에는 계절가전의 구매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가전 카테고리를 계절가전인 난방·냉방·환경과 생활가전인 주방·가사·이미용·보안으로 구분해 월별 구매 비중을 살펴봤다.

계절 가전은 여름(6~7월)과 겨울(11~12월) 구매 비중이 각각 31%, 22%로 높게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